배우 윤계상, 이제훈, 한예리, 이하늬가 'SNL코리아6'에 출연하는 권율 지원사격에 나섰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6'(이하 'SNL코리아')에서는 권율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에 소속사 식구이자 절친인 윤계상 이제훈 한예리 이하늬가 응원을 보낸 것. 이는 권율 모르게 진행된 촬영으로 이를 알게 된 권율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 공개된 권율을 향한 절친들의 깜짝 응원은 ‘SNL 코리아’ 전 시즌 사상 처음 있는 이벤트. 출연자마저 몰랐던 깜짝 응원에 권율의 ‘SNL 코리아’ 호스트 출격은 물론 절친들만 알고 있는 권율의 숨겨진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상에서 함께 등장한 tvN '식샤를 합시다2'의 권율의 반전 매력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맨틱 사무관으로 "만나보자"라고 고백을 하던 남친이 순식간에 삐소리가 난무하는 동네 형으로 바뀌며 반전 매력을 더한 것.
방송 당시 ‘욕쟁이 사무관’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들을 반하게 한 권율이 ‘SNL 코리아’ 에서는 또 어떤 반전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권율이 출연하는 'SNL코리아'는 오는 14일 tvN에서 방송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