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절한 외사랑으로 인해 절규하던 ‘애인있어요’ 이규한이 마성의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패션매거진 슈어 12월호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규한이 야누스적 매력이 엿보이는 카리스마 화보를 공개해 온라인상의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블랙 라이더 자켓과 수트를 입은 채 깊은 눈빛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간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를 통해 보여왔던 순정남 백석의 모습과 180도 다른 마초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탄성을 자아낸다.
이번 화보에서 블랙 재킷, 화이트 셔츠, 서스펜더 등 와일드한 아이템을 장착한 이규한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야성미 넘치는 포즈들을 선보였을 뿐 아니라 동작 하나에도 남성적인 매력을 표출해내 현장에 있던 많은 여성 스태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장난 없게 잘생겼네’, ‘뭘 해도 멋있는 이규한’, ‘규한이형 옷태도 장난 없어’, ‘이번 화보 제대로 취향저격’, ‘규한오빠가 내 남친이었으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활약중인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방송되며, 이규한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패션매거진 슈어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