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층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 디지털화
한국씨티은행이 차세대 브라이빗뱅킹 거점인 ‘씨티골드 반포지점’을 오픈했다.
한국씨티은행은 서울 강남 반포에 스마트뱅킹 지점 특성에 맞춰 차세대 자산관리 센터로 새롭게 리뉴얼된 씨티골드 반포지점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또 신흥 부유층 대상의 새로운 가치제안인 ‘씨티 프라이어리티(Citi Priority)’ 서비스를 개시했다. 프라이어리티는 편리하고, 효율적이고, 디지털화 된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여 금융적으로 진취적인 고객들로 하여금 미래의 자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자산 및 계획 관리 서비스이다.
박진회 씨티은행장은 “씨티은행은 국내 최고의 자산관리 플랫폼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씨티 프라이어리티를 도입하게 된데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씨티 프라이어리티는 신흥 부유층 고객들이 자사의 디지털뱅킹 채널들을 통해 거래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거래 방식과 시점을 결정할 수 있는 자유와 유연성을 통해 원활한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골드 반포지점 오픈을 기점으로 자산 관리 서비스 고객군을 한층 세분화 해 기존 1억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했던 자산 관리 서비스의 기준을 5천만원 이상으로 확대 적용하고, 한국 자산가에게 맞게 개발된 씨티 모델포트폴리오를 도입하여 선진화된 맞춤형 자산관리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한국씨티은행의 자산 관리 서비스 확대는 한국 시장의 부유층 고객을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고객(CPC, 10억원 이상 고액자산가군), 씨티골드 고객(Citigold, 2억원 이상 10억원 미만 자산가군), 씨티프라이어리티 고객(Citi Priority, 5천만원 이상 2억원 미만 신흥자산가군)으로 새롭게 재정비하여 고객 세분화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티골드 고객을 대상으로는 글로벌 자산관리 전략 및 정기 포트폴리오 진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에 있으며,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고객들의 경우 최고 수준의 전담직원과 포트폴리오 카운셀러, 투자상품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자산관리 전문가 그룹이 보다 체계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종준 기자 junpark@
뉴스웨이 박종준 기자
junpar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