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내년 1월 31일까지 겨울맞이 ‘먹자(Jar), 찍자(Jar),받자(Jar)’ 스탬프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 신메뉴인 프랄린 음료 포함 총 25잔을 마시면 텀블러를 증정하는 것으로 탐앤탐스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최초 프랄린 음료 1잔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쿠폰이 제공되며, 음료 1잔 당 1개의 도장을 받을 수 있다.
프랄린 음료 1잔 이상을 포함해 15잔을 완성하면 아메리카노(T)가 제공되며, 프랄린 음료 8잔 포함 총 25잔을 마시면 2만8000원 상당의 ‘탐앤탐스 더 칼립소 38TT 텀블러’를 증정한다.
포인트 적립과 사용, 모바일 쿠폰, 세트 메뉴 구매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마이탐 결제는 가능하다.
오프라인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스탬프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탐앤탐스 공식 카페인 탐스놀이터에서 내달 3일까지 스탬프 쿠폰 인증샷 이벤트 ‘내 스탬프쿠폰 여기있탐’을 진행하는 것이다.
탐앤탐스 매장에서 받은 스탬프 쿠폰 도장 인증샷을 카페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도장 1개만 찍혀 있어도 참여가 가능하다.
1등 3명에게는 JYP 서울 콘서트 티켓 2매와 마이탐카드 5만원 권을 선물한다. 2등 6명에게는 마이탐카드 3만원 권과 엘리샤코이 럭키박스, 3등 15명에게는 새우프레즐과 아메리카노 2잔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프랄린은 캐러멜을 입힌 견과류로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지니고 있다. 탐앤탐스는 프랄린을 베이스로 한 ▲민트 프랄린, ▲민트모카 프랄린, ▲카라멜 프랄린, ▲초코 프랄린 4종을 판매하고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