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송재림이 훈훈한 외모에 요리솜씨까지 발휘하며 진정한 요섹남에 등극했다.
지난 24일 tvN ‘집밥 백선생’ 에서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친숙한 닭고기 요리 중 하나인 닭 볶음탕을 포함한 닭 요리 레시피를 선보였다. 송재림은 멤버들과 함께 닭 볶음탕 만들기에 도전하며 요섹남의 면모와 함께 소주를 활용한 불쇼, 찜닭 먹방 등 기존에 볼 수 없던 3색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새로운 3색 매력과 함께 송재림은 깔끔한 셔츠 패션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블랙과 레드 컬러의 자동차가 그려진 위트 있는 패턴의 화이트 셔츠와 깔끔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소매 롤업과 윗 단추를 풀어 시크한 남성미를 더했다.
송재림이 착용한 셔츠는 캐주얼 룩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기 좋은 셔츠. 코트 속 이너로 선택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데님 팬츠와 블루종에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집밥 백선생 송재림, 요리와 먹방과 불쇼 신선한 매력” “집밥 백선생 송재림, 셔츠로 완성한 남친룩의 정석” “집밥 백선생 송재림, 강렬한 셔츠를 저렇게 깔끔하게 소화하다니” “집밥 백선생 송재림, 이제 요리는 수준급 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닭 볶음탕 레시피 뿐 아니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닭똥집 요리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