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를 발표하는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이며 겨울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특히 엑소는 2013년 ‘12월의 기적’, 2014년 ‘December, 2014’ 등 매년 윈터송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얻은 만큼 이번 더블 타이틀 곡도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평소에는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이 고백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아 올 겨울 최고의 윈터송을 예고한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불공평해(Unfair)’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며, 사랑스러운 연인에 대한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엑소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러브송으로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엑소는 새 앨범 ‘Sing For You’ 발매를 기념해 10일 오후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인 만큼 엑소 컴백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은 10일 0시 공개되며,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음반 발매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