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풍 요조숙녀’로 돌아온 걸그룹 라붐이 팬 사인회를 성료했다.
라붐은 지난 5일과 6일 영풍문고 김포공항점과 신나라레코드 서울 용산점에서 ‘AALOW AALOW’의 발매를 기념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해 팬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사인회에는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이 몰려 라붐 멤버들이 뜨거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팬서비스로 화답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또 라붐은 6일 팬사인회를 마친 소감을 공식 팬카페와 SNS에 올려 눈길을 끌었다.
라붐은 “라붐의 오늘 사인회 인증샷 공개! 어제 오늘 #아로아로로 컴백하고 너무너무 오랜만에 가까이서 팬분들 한분한분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하고 또 만나요”라는 글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게재된 사진 속 라붐은 흰 블라우스와 체크무늬 원피스로 상큼발랄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일 오프라인, 6일 온라인에서 타이틀곡 ‘아로아로’가 수록된 싱글앨범 ‘AALOW AALOW’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라붐은 통통 튀는 복고풍 멜로디와 60년대 무드를 재현한 의상, 촘촘하고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 상큼발라란 군무와 출중한 라이브 실력으로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라붐은 다양한 방송, 라디오, 공연 등을 통해 전방위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