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0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한라,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입주 예정자 대상 문화 이벤트 ‘눈길’

한라,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입주 예정자 대상 문화 이벤트 ‘눈길’

등록 2015.12.08 10:24

김성배

  기자

공유

지난 8월 ㈜한라가 주최한 '배곧신도시 도약과 한라비발디 계약자를 위한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음악회'가 시흥 배곧신도시 생명공원에서 펼쳐졌다.(출처=한라)지난 8월 ㈜한라가 주최한 '배곧신도시 도약과 한라비발디 계약자를 위한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음악회'가 시흥 배곧신도시 생명공원에서 펼쳐졌다.(출처=한라)


㈜한라가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라는 지난 5일 오후 2시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 1차’ 입주 예정자(2017년 8월 입주예정)를 대상으로 경기도 안산 대형영화관에서 영화관람 문화행사를 가졌다.

이번 영화관람 문화행사는 1차 계약자들에게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라에서 마련한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360여명(180세대)의 1차 계약자들이 참석했다. ㈜한라 관계자의 감사인사에 이어 영화 ‘괴물의 아이’가 1시간 30분 가량 상영됐다.

㈜ 한라의 문화 이벤트는 지속적인 문화 컨텐츠로 입주 예정자들에게 문화 여가생활 제공하고 소통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지난 해 1차 분양 전부터 시작됐다.

지난 해 4월 시흥 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 1차 분양 전에 견본주택 인근에 ‘배곧누리 문화관’을 개관했다. 소규모 문화 강좌부터 김미경, 김창옥 강사 등 유명강사들의 특강까지 다양한 문화이벤트로 시흥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어 ‘8.15 기념 금난새 음악회’와 올해 8월 ‘배곧신도시 도약과 한라비발디 계약자를 위한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올해 에는 시흥, 안산 등 인근지역 50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라 분양관계자는 “계약자들에게 지속적인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를 대한민국 대표 문화교육특화단지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라는 현재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 1,2차 분양을 완료하고 3차 1304가구를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1,2차와 마찬가지로 교육특화단지로 조성되며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3차 분양이 마무리되면 배곧신도시에 총 6700가구의 경기 서남권의 교육특화 랜드마크 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김성배 기자 ksb@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