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당선 성복역 2016년 개통 예정
한국토지신탁이 오는 17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 애비뉴’ 분양에 나선다.
‘용인 성복동 서희스타힐스 애비뉴’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168-10번지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전용면적 69㎡ 21가구 ▲75㎡ 21가구 ▲ 84A~F㎡ 130가구 ▲ 112㎡ 1가구 ▲ 118㎡ 1가구 등 총 174가구 규모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5㎡ 이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특히 성복동 내에서 보기 드문 20평형대 소형아파트 물량이 눈길을 끈다.
단지는 서수지IC를 통해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해 강남까지 20분 대 진입이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도 인접하고 수원역으로 통하는 43번 국도도 가깝다.
또 2016년 2월에 개통을 앞둔 신분당선 성복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다.
단지 반경 1km내에는 효자초등학교와 성복중학교, 성복고등학교 등 초·중·고교가 약 8개 있다. 또 인근에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죽전 신세계백화점 등이 있다.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성복천 수변산책로를 이용해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기에 좋고, 대형공원인 정평공원과 수지생태공원도 가깝다. 또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광교호수공원이 있다.
단지는 전 가구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지상 3층에 들어서는 고급 커뮤니티시설들에서는 성복천을 조망하며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3층에 주민들의 휴식공간과 더불어 4층에는 피트니스 시설 이용자들을 위한 하늘쉼터가 마련 될 예정이다. 1~2층에는 쇼핑 근린생활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최첨단 보안시스템과 더불어 관리비를 줄여주는 에너지절약 시스템이 설치된다. 가전기구를 빌트인으로 시공하고 알파룸과 드레스룸(일부가구 제외) 등 혁신설계를 도입해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4번지에 마련된다.
김성배 기자 ksb@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