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문지애가 O tvN ‘쓸모있는 남자들’ 하우스 레이디로 출연한다.
20일 방송되는 O tvN ‘쓸모있는 남자들’(이하 쓸모남) 7회에서는 배우자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조건인 건강을 주제로 다룬다.
연약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평소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건강을 지켜 온 문지애는 이번 방송에서 '쓸모남' 4인방 김용만, 류승수, 이상민, 진이한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것은 물론, 그녀의 자기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이번 주 쓸모남들의 과제는 '하우스 레이디와 함께 운동하기'. 문지애는 요가부터 기초체력 테스트, 그리고 춤과 운동이 결합된 줌바 댄스를 배워보는 등 자기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tvN '택시'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문지애의 집이 또 한번 공개될 예정. 뿐만 아니라 문지애는 쓸모남들과 여러 가지 상황극을 펼쳐 보이며 재미를 더한다.
현장 스태프들은 똑 부러지고 완벽할 것만 같은 문지애의 예측불허 예능감에 모두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웠다는 후문.
방송인 문지애의 자리관리 비법과 통통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O tvN '쓸모있는 남자들'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네 남자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늘(20일) 오후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