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프로의 최신 기술 집약된 라인업 구성..장비 보관·운용성 뛰어나
대광엔터프라이즈가 2016년 하반기 개봉 예정으로 제작 중인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 제작팀에 로우프로의 플래그십 백팩 프로 트레커 450 AW와 프로페셔널 숄더백 매그넘 DV 4000 AW, 매그넘 DV 6500 AW를 협찬 지원하고 브랜드 홍보 계약을 체결했다.
2016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인 ‘아가씨’는 ‘충무로 미다스의 손’이라고 불리는 제작자 겸 기획자 임승용 대표가 공동 제작을, 하정우?김민희?조진웅?김태리가 주연을 맡아 또 하나의 신화 창조에 도전하고 있다.
영화 ‘아가씨’제작팀에 협찬 지원된 로우프로 프로 트레커 450 AW는 다량의 프로용 촬영 장비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수납·운반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프로페셔널 카메라 백팩이다.
메탈 와이어 프레임으로 제작된 액티브리프트 시스템 등판과 코듀라소재 바닥판, 올 웨더 커버, 맥스핏 시스템 등 수납성과 보호력, 착용감 등을 최고로 끌어올리기 위한 로우프로의 최신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플래그십 휴대 솔루션이다.
로우프로 매그넘 DV 4000 AW와 매그넘 DV 6500 AW 역시 최상급의 수납성과 운반 편의성, 장비 보호력을 자랑하는 프로페셔널 비디오카메라 숄더백이다.
가방 여러 개를 겹쳐 쌓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장비의 보관 및 운용성이 뛰어나며 찌그러질 염려 없이 안심하고 쌓을 수 있도록 충분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젖은 땅에 내려놓아도 습기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프리미엄급 성형 바닥재를 채택하였으며 어떤 날씨에도 가방 및 장비를 보호해 주는 올 웨더 커버가 내장되어 있다.
특히 전후좌후로 자유롭게 구부러지는 척추 구조로 설계된 매그넘 AW 시리즈 전용의 버테브럴텍 숄더스트랩을 기본 제공하여 프로들의 가혹한 작업 환경을 보다 완벽하게 서포트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
대광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영화 ‘아가씨’촬영팀의 요청으로 카메라 및 렌즈의 휴대 운용을 위한 로우프로 플래그십 백팩 ‘프로 트레커 450 AW’와 대형 숄더백 ‘매그넘 DV 시리즈’ 제품들을 협찬 지원했다”며 “향후 영화 개봉 시 제작사인 ‘유한회사 아가씨 FS’ 홍보팀과 연계하여 추가 홍보 및 이벤트 등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