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8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HUG,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배달 봉사

HUG,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배달 봉사

등록 2015.12.29 14:05

신수정

  기자

공유

HUG 김선덕 사장(앞줄 오른쪽)을 비롯한 임직원과 대학생 봉사단 40여명이 함께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통해 한해를 마무리 했다. 사진=HUG제공.HUG 김선덕 사장(앞줄 오른쪽)을 비롯한 임직원과 대학생 봉사단 40여명이 함께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통해 한해를 마무리 했다. 사진=HUG제공.


HUG는 28일 부산 남구 감만동 일대의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연탄나르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 감만동 지역을 포함한 부산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의 난방 및 방한용품 구매를 위해 총 35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봉사활동과 후원금 통해 감만동 일대 저소득층 가정 48가구에 연탄 및 난방유(등유)가 지급됐다.

김선덕 HUG 사장은 “우리가 배달한 연탄을 받으시는 분들이 추위에 움츠러들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직원들과 함께 좋은 일을 하며 한해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이날 함께 연탄을 전달받은 할머니는 “추운 겨울에 젊은 사람들이 이렇게 도와주니 너무 고맙다”며 “창고에 가득 찬 연탄을 보니 내년 봄까지 난방걱정 안해도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HUG는 아우르미 사내 봉사단을 중심으로 ‘주거복지’, ‘도시재생’, ‘나눔실천’ 의 3가지 테마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본사이전 이후 부산지역의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신수정 기자 christy@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