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샤워’ ‘두 마리’ ‘닥쳐줘요’ 등 한국형 감성 힙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힙합듀오 배치기가 신곡 ‘왈칵’을 공개한다.
금일 정오 공개되는 배치기의 신곡 ‘왈칵’은 제시의 ‘쎈언니’, 럭키제이의 ‘들리니’, ‘No Love’를 프로듀싱한 FamousBro와 바울, 배치기가 공동작곡하고 FamousBro와 배치기가 공동작사한 곡으로 도입부부터 들려오는 감성적인 트럼본 멜로디와 ‘왈칵’이라는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쓸쓸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이다.
배치기의 ‘왈칵’은 오래된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소중함보다는 당연함을 먼저 느끼고, 익숙해진 서로에게 소홀해지며 때론 헤어지고도 싶지만 서로에게 길들여진 시간과 마음 때문에 인연의 끈을 놓을 수도 없는 오래된 연인들의 웃픈 일상을 배치기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또한 최근 MBC TV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고추아가씨’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멜로디데이의 ‘여은’이 피쳐링에 참여해 섬세한 표현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왈칵’은 그 동안 선보여온 배치기의 한국형 감성 힙합과는 달리 미디엄 템포의 프렌치팝이 가미된 힙합곡으로 배치기의 센세이셔널한 모습이 기대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