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각과 신예 브로맨스(VROMANCE)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벌써 겨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브로맨스 소속사 RBW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브로맨스와 허각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벌써 겨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의문의 괴한에게 납치당한 두 남녀가 밀폐된 공간에 갇히게 되며 스릴러 영화를 연상케하는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과 함께 허각과 브로맨스 박장현의 목소리가 등장, 두 사람의 보컬 케미가 예고되며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달했다.
특히, 남자주인공으로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 출연해 깊은 눈빛과 표정으로 애절한 감성연기를 선보이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벌써 겨울'은 이별을 받아들이기 힘든 한 남자의 상처를 담담한 듯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허각과 브로맨스 박장현의 감미로운 보컬이 환상의 하모니를 이룬다. 여기에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 탄생을 예고한다.
허각은 실력파 4인조 보컬그룹 브로맨스의 데뷔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꿀성대를 소유한 두 팀의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 브로맨스는 이번 허각과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편, 허각과 브로맨스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벌써 겨울'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