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고객 약 3만2천명..BMW, MINI, BMW Motorrad 함께 즐겨
BMW 드라이빙 센터 방문객이 2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2014년 8월 정식 오픈 후 약 1년 5개월 만이다.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20만번째 내방고객은 우승우씨와 강윤정씨 가족이다.
BMW 코리아 측은이번 20만번째 내방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테라쎄’에서의 점심식사와 BMW 익스클루시브 택시, 챌린지 A 프로그램 체험 기회가 제공됐다.
한편, 현재까지 BMW 드라이빙 센터의 유료 드라이빙 프로그램 체험 고객은 약 3만2000명에 이른다. BMW, MINI, BMW Motorrad가 함께하는 BMW 드라이빙 센터는 경험(Experience), 즐거움(Joy), 친환경(Green)을 주제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트랙과 전시장, 이벤트 홀, 주니어 캠퍼스 및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