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솔로 2집으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장범준이 오는 4월 '2016 장범준 전국공연 ‘사랑에 빠져요’'란 타이틀로 10개 도시 공연에 나선다.
장범준은 오는 4월 1일(금)~2일(토), 8일(금)~9일(토) 서울 공연(4일 4회)을 시작으로 전주, 성남, 대구, 수원, 광주, 창원, 부산, 대전, 울산 등 장범준의 음악을 기다리는 전국의 팬들을 찾는다. ‘버스커 버스커’ 시절부터 ‘장범준 1집’까지 전 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여온 장범준은 이번 전국투어로 올 해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2016 장범준 전국공연 ‘사랑에 빠져요’'는 명실상부한 ‘봄 음악’의 강자다운 따듯한 감성으로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전국 투어 전 발매되는 2집 수록곡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올 해 초 박수봉 작가와 손잡고 2집 컴백을 알리는 브랜드 웹툰 ‘금세 사랑에 빠지는’ 공개에 이은 전국 공연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9일(금) 발매된 tvN 드라마 ‘시그널’ OST '회상'에도 참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 또한 최고조에 달한 상태. 본격적으로 전국 투어가 시작되는 4월은 봄의 최절정기 시즌과 맞아떨어지며 세간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6 장범준 전국공연’를 주최·주관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2016년 봄 컴백 소식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까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만한 무대로 보답하겠다”며 “'사랑에 빠져요'라는 콘서트 타이틀처럼 남녀노소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따듯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16 장범준 전국공연’은 오는 15일(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단독으로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티켓 오픈은 4월 1일(금)~2일(토), 8일(금)~9일(토)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으로 한정되며, 지방 공연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