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안예은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지난 주 톱8 진출자를 모두 확정 지은 SBS ‘K팝스타5’는 결승을 향해 다가갈수록 예상치 못한 새로운 인물이 우승 후보로 부각되며, 예측할 수 없는 알쏭달쏭한 전개로 점점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일반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의 경우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우승후보가 압축되면서 그들간의 치열한 각축전이 관심을 모으지만 SBS ‘K팝스타5’는 다르다. 이번 시즌에는 오히려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새로운 우승후보가 계속 생겨나고 있는 것.
‘미스터 미스터리’를 부른 안예은은 톱10으로 꼽히자 마자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영상 조회수 100만 뷰를 넘기며 단숨에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고 우승후보로 올라왔다. 이시은은 지난 주 시청자 심사위원의 깜짝 최다 득표의 주인공이 됐다.
그리고 우예린은 건반을 버리고 무대 위의 퍼포먼스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계속 보여주고 있어 기존의 우승후보 유제이, 이수정과 맞물려 이번 시즌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시즌5 초반, 방송에서 모든 무대가 통편집되고 4라운드에서야 처음 얼굴을 알린 안예은이 연이어 포텐을 터뜨리며 화제의 중심에 있다. 안예은의 ‘미스터 미스터리’ 무대는 포털 사이트 영상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한 일곱 번째 멤버로 등극하며 그녀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안예은을 향한 강력한 팬심은 향후 생방송 무대에서 문자투표와도 연결되기 때문에 나머지 라운드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변수가 될 전망이다. 또한 안예은의 팬클럽 회원 숫자도 폭증해 10일 기준 무려 2,000명 가량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돌풍의 주인공이자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안예은이 이번 방송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 지, 생방송인 톱6 경연에 진출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매주 일요일 오후 방송.
이소희 기자 lshsh324@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