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시장 성장 위해 경쟁력 강화..캡티바 남성 고객에게 어필할 것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이 올해 신차 7개 이상을 출시해 내수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선언했다. 그 시작으로 캡티바 출시를 알렸다.
21일 제임스 김 사장은 한국GM이 개최한 ‘2016 쉐보레 캡티바’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제임스 김 사장은 “저는 내수시장에서의 판매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내수 시장에서 성장하기 위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를 위해 쉐보레는 캡티바를 포함해 총 7개 이상의 신차를 올해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임스 김 사장은 “캡티바가 판매되는 SUV-C 세그먼트는 전체 시장의 17%를 차지하는 가장 큰 시장이다”라며 “새롭게 태어난 캡티바가 SUV를 선호하는 3,40대 남성 고객에게 강력하게 어필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날 한국GM이 출시한 2016 캡티바는 유로6 대응 프리미엄 2리터 CDTi디젤 엔진이 장착돼 최고 출력 170마력, 최대 토그 40.8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판매가격은 2809만~3294만원이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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