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완.보 등 9개 부분 33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청산도의 ‘맛과 멋’ 힐링
노란 유채 꽃과 청보리 물결로 가득한 슬로시티 청산도에서 오는 9일 ‘2016 청산도 슬로걷기축제’ 공식행사가 개최된다.
올해 8회째인 청산도 슬로걷기축제는 대표프로그램 청.산.완.보 외에 공연, 전시, 이벤트 등 총 9개 부분 33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9일 열리는 공식행사에는 청산도 슬로길 11개 코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샌드아트 애니메이션 퍼포먼스와 ‘김병조와 함께 하는 힐링토크 시즌3’, ‘나비야 청산가자’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느림과 전통이 함께한 슬로시티 청산에 걸맞게 명창 국악인 남상일의 판소리가 어우러져 청산도의 ‘맛과 멋’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슬로길 곳곳에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더해줄 ‘청산도 버스킹’ 공연과 사랑길 ‘사랑을 채우다’, 트릭아트 포토존, 범바위 氣 체험, 소망전망대, 완도 바이오기능수를 활용한 ‘힐링족욕탕’ 등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을 통해 축제의 즐거움을 마음 것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마쳤다.
신우철 군수는 “슬로시티 청산도를 방문해 슬로길을 천천히 걸으며 여유를 만끽하고, 힐링족욕탕에서 피곤함도 풀고 범바위 氣도 받아 소원 성취하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호남 노상래 기자 ro1445@
관련태그
뉴스웨이 노상래 기자
ro144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