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9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와 V앱 선공개를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2(PAGE TWO)’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연, 모모, 다현 세 명의 멤버가 등장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세 멤버의 장난스런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카메라 필터가 교체되면서 분위기가 급 전환, 마치 공포 영화 속 세 여자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세 멤버의 겁에 질렸지만 오히려 더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이 스포티한 트와이스의 발랄함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 두 번째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개성과 캐릭터에 시선을 두고 있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다양한 팔색조 매력 스펙트럼을 그대로 드러낸다.
트와이스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2’는 데뷔 앨범 ‘더 스토리 비긴즈(THE STORY BEGINS)’에 이은 트와이스의 두 번째 이야기가 시작됨을 알린다. '눈으로 한번, 귀로 한번'이라는 트와이스의 각오도 담고 있다. 오는 25일 발매된다.
타이틀곡 ‘치얼 업(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Color pop) 댄스 곡으로 더 세련되지고 청량해진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살아 숨쉬는 곡이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