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디자이너 브랜드···국내서 하반기부터 독점 판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영국의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를 단독으로 국내에서 선보이며 잡화 사업군을 강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인수하고 올 하반기부터 판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안야 힌드마치는 1987년 영국 런던에서 탄생한 액세서리 브랜드로 영국 특유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고품질과 개성 있는 디자인, 그리고 나만의 스타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비스포크(Bespoke) 서비스’를 통해 독특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판권 인수를 통해 럭셔리 핸드백 사업을 보다 강화하고, 소비자가 자신의 개성을 충분히 드러내고 연출할 수 있도록 독특하고 재미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하반기부터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이후 점진적으로 상권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디자이너 안야 힌드마치는 “패션에 대한 뛰어난 명성과 노하우를 지닌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세계적으로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한국에서의 사업은 아시아 시장에서의 또 다른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성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패션1본부 사업부장은 “안야 힌드마치는 명품 브랜드의 로고나 시그니쳐 라인에 식상해 있는 고객들에게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디자인과 매 시즌 새롭게 개발하는 유머러스한 제품들을 제안하고 있다”며 “특히 뛰어난 품질과 맞춤 제작이 가능한 비스포크 서비스는 나만의 핸드백을 갖길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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