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첫버째미니앨범 '라잇(Write)..'의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남우현의 애절한 감정 연기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잘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필름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앞으로 공개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영상 마지막 나지막이 여운을 남기는 남우현의 내레이션은 보는 이의 감성을 더욱 자극한다. 이국적 풍경을 독특한 시선으로 촬영한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화면에 영상이 어우러져 새 앨범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키며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소속사 측은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온 남우현의 첫 솔로 앨범이니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남우현은 인피니트 및 유닛 투하트 활동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 받았다. 꾸준히 인피니트 앨범에 자작곡을 발표해 싱어송라이팅 능력과 보컬리스트로서 이미 확고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남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라잇..'은 오는 5월 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