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7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유통업계, 여름 맞이 할인행사 ‘풍성’

유통업계, 여름 맞이 할인행사 ‘풍성’

등록 2016.05.27 17:35

황재용

  기자

공유

백화점·아울렛 주말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현대백화점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착한 휴가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다음 달 6일까지 여행가방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사은품 증정과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9일까지는 ‘레디 포 섬머(Ready for summer)’를 주제로 여름 상품이 할인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전 지점에서 다음 달 9일까지 ‘서머 여성 오피스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 데코, 로렌바이랄프로렌 등 여성패션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은 영등포점에서 29일까지 여름 패션 아이템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서머 패션 페어’를 마련했다. 여기에 신세계사이먼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초대형 쇼핑축제 ‘더 파티(The Party)’를 연다. 28일과 29일 이틀간 여주와 파주, 부산 등에서 500여 개 브랜드 상품이 파격가로 판매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7일부터 ‘THE SUMMER OF NOW’를 주제로 주제로 다채로운 여름 상품 기획전과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갤러리아백화점은 올 여름에 주목해야할 패션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섹션으로 구성된 ‘2016 여름 스타일가이드북’을 자체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 역시 27일부터 6월 2일까지 래시가드, 보드숏, 비키니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또 아울렛 3관 4층 특설행사장에서는 퀵실버, 스위브, 어드바이저리의 비치웨어를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패션 아울렛 세이브존은 30일까지 본격적인 바캉스 철을 앞두고 여름 상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운의 일주일 ‘LOVE WEEK’를 전 지점에서 실시한다. 서울 노원점은 아디다스를 최대 60% 할인하고 경기 화정점은 인기 영캐주얼 브랜드 JJ지고트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