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블레이드 for Kakao’의 업데이트로 ▲혼돈의 탑 시즌 11 ▲신규 19지역 추가 ▲이용자 편의성 개선 등이 진행됐다.
먼저 강력한 몬스터들이 끝없이 몰려 나오는 PVE 콘텐츠인 혼돈의 탑은 시즌 11로 새롭게 시작한다. 새롭게 진행되는 혼돈의 탑은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며, 클리어 시 신규 장식 아이템 ‘동방의 마수’를 얻을 수 있다.
또 총 20개로 구성된 신규 19지역 ‘황궁외성’도 추가된다. 황궁외성에서는 중간보스로 암흑 격투가 ‘폐세자 사마진’, 최종 보스로 사령술사 ‘사자의 왕 사마훈’이 등장한다.
편의성 업데이트도 단행됐다.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는 가방이 확장됐고, 일반 스테이지의 ‘악몽’과 ‘어려움’ 난이도도 자동 반복 전투가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차준호 4:33 사업실장은 “2살을 맞은 ‘블레이드 for Kakao’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만렙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지역을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승급이나 합성으로 불멸 무기나 방어구를 획득하면 ‘불멸 장비 뽑기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재희 기자 han324@
관련태그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han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