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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42개국 대표 참가 ‘고객만족 세미나’ 실시

현대차, 42개국 대표 참가 ‘고객만족 세미나’ 실시

등록 2016.06.03 10:38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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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 결의고객 만족 경쟁력 개선 모색

현대자동차 2016 글로벌 고객만족 세미나에 참석한 전세계 42개국 서비스 대표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현대자동차 2016 글로벌 고객만족 세미나에 참석한 전세계 42개국 서비스 대표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이달 1일부터 3일까지 2박3일간 리츠칼튼 호텔에서 전세계 42개국 서비스 대표자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글로벌 서비스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2016 글로벌 고객만족 세미나’를 개최했다.

현대자동차는 전세계 고객과 최접점에 위치한 각국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에게 고객 서비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의 요구를 신속하게 파악해 고객만족을 실천해나갈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번 ‘글로벌 고객만족 세미나’는 ▲해외서비스 혁신 전략 ▲친환경차 시장 현황 및 추진 전략 ▲미래 자동차 시장 트렌드 및 미래 커넥티드 서비스 전략 ▲각국 고객경험 차별화 우수사례 공유 ▲제네시스 브랜드 서비스 차별화 전략 등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미국 소비자 고객만족도 전문기관 제이디 파워와 영국의 고객만족도 컨설팅 업체 아우라의 외부 전문가 특강을 통해 고객 트렌드 분석 및 서비스 대응 전략, 현대자동차의 고객만족 경쟁력 분석 및 개선 제언의 시간을 가졌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정비 서비스 디지털화, 서비스 시설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고객 감동을 위한 혁신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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