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 결의고객 만족 경쟁력 개선 모색
현대자동차는 전세계 고객과 최접점에 위치한 각국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에게 고객 서비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의 요구를 신속하게 파악해 고객만족을 실천해나갈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번 ‘글로벌 고객만족 세미나’는 ▲해외서비스 혁신 전략 ▲친환경차 시장 현황 및 추진 전략 ▲미래 자동차 시장 트렌드 및 미래 커넥티드 서비스 전략 ▲각국 고객경험 차별화 우수사례 공유 ▲제네시스 브랜드 서비스 차별화 전략 등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미국 소비자 고객만족도 전문기관 제이디 파워와 영국의 고객만족도 컨설팅 업체 아우라의 외부 전문가 특강을 통해 고객 트렌드 분석 및 서비스 대응 전략, 현대자동차의 고객만족 경쟁력 분석 및 개선 제언의 시간을 가졌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정비 서비스 디지털화, 서비스 시설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고객 감동을 위한 혁신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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