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등록 2016.06.15 16:53

한재희

  기자

공유

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블록버스터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업데이트 주요내용은 신규 캐릭터 하이페리온과 배틀월드 내 실시간 대전 모드를 추가하고, 게임 환경을 개선이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앤트맨 등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해 로키, 울트론 등 악당들과 맞서는 모바일 블록버스터 액션 RPG다. 지난 4월에는 출시 1년을 앞두고 전 세계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인적인 힘과 체력을 자랑하는 마블 슈퍼 히어로 하이페리온을 선보였다. 또 블랙 위도우의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유니폼을 공개했으며, 로난에는 클래식 코믹스 버전을, 말레키스, 욘두, 아이언 피스트, 모킹버드에는 ‘올-뉴, 올-디프런트’ 버전 유니폼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고 콘텐츠 간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형태로 운영되던 배틀월드에 실시간 대전 모드(PvP)를 오픈해 이용자들이 동시 접속 중인 상대방과도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특수 임무와 개편된 빌런시즈도 더욱 풍성한 경험치와 보상을 각각 제공하는 등 캐릭터를 육성하는 RPG 본연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연합원들이 차원의 틈에 접속할 수 있게 해 연합 커뮤니티와 소속감을 강화했다. 장비를 일정 레벨까지 자동 강화하고, 생체 데이터 선택권 구입 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슈퍼 히어로를 알려주는 등 이용자 중심 기능도 다수 추가했다.


한재희 기자 han324@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