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샘표 순작, 신제품 2종 앞세워 ‘차음료 시장’ 출사표

샘표 순작, 신제품 2종 앞세워 ‘차음료 시장’ 출사표

등록 2016.08.17 10:12

차재서

  기자

공유

‘연근우엉차’와 ‘비수리헛개차’ 출시···원물 우려낸 차 100% 담아내

샘표 순작이 차음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샘표 제공샘표 순작이 차음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샘표 제공

샘표는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이 신제품 음료 2종을 출시하며 관련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17일 밝혔다.

순작이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제품은 ‘여자를 한번 더 생각한 연근우엉차’와 ‘남자를 한번 더 생각한 비수리헛개차’ 등 2종이다. 물에 우려먹는 원물 타입과 티백 타입인 ‘순작 헛개비수리차’와 ‘순작 연근우엉차’를 간편하게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인공 첨가물이나 농축액을 넣은 것이 아니라 원물을 우려낸 차를 100%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자를 한번 더 생각한 비수리헛개차’는 ‘비수리’와 ‘헛개나무 열매’를 함께 우려냈고 ‘여자를 한번 더 생각한 연근우엉차’는 ‘우엉’의 찬 성질을 보완하기 위해 따뜻한 성질의 ‘연근’도 담았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 용량에 1800원이다. 순작은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 소매점 채널에 집중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소비자 니즈에 맞춰 유통채널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샘표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차 음료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자연의 건강한 원료를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