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등 변화 준 속편도 선뵐 예정
1일 SK이노베이션은 지난 7월1일 첫 선을 보인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편이 페이스북 613만 건, 유튜브 389만 건 등 총 10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유튜브에서 조회 수 상위 5위 안의 국내 기업 광고의 경우 4~6개월 만에 170만~370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에너지·화학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위상과 비전을 드로잉 아티스트 김정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극장과 SNS 채널에만 노출시켰는데도 불구하고 ‘드로잉 쇼’라는 독창적인 기법에 힘입어 대중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며 “SK이노베이션의 노력과 성과를 쉽고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l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