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시장서 ‘넥센’ 브랜드 인지도 제고법인 매출 확대 전략
“향후 양사의 판매 확대의 추이에 따라 남미 시장과 글로벌 시장에서도 업무 제휴의 확대가 가능할 것이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브라질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피렐리 브라질(Pirelli Brazil)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넥센타이어는 승용차, SUV 및 밴 등을 포함한 ‘NEXEN’ 브랜드 전 제품을 피렐리 브라질에 독점 공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라질 시장 내 인지도 제고 및 판매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체결식은 넥센타이어 해외영업담당 오재경 이사와 피렐리 브라질 크라우디오(Claudio)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브라질 상파울로에 위치한 피렐리 브라질 본사에서 진행됐다.
피렐리 브라질 또한 브라질 공장에서 생산되는 피렐리 제품 외에 해외 수입으로 넥센제품을 브라질 전국 2000여개 소매점에 판매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법인의 매출 확대도 꾀한다는 전략이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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