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까지 넥센타이어 대리점서‘엔페라 AU5·RU5’, ‘엔프리즈 AH8’ 제품 4개 구매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장거리 이동이 많은 설 명절을 전후해 꼼꼼한 타이어 점검 및 교체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정유년 새해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9일부터 2월 28일까지 넥센타이어 대리점인 ‘타이어테크’ 행사점에서 프리미엄 타이어 4개를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라는 것이 넥센타이어 측의 설명이다.
타이어 구매 후 지급받은 이벤트 쿠폰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창에 번호를 입력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교환권 또는 모바일 GS칼텍스 주유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드라이버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넥센타이어의 최고급 세단용 타이어인 ‘엔페라 AU5’와 최고급 SUV용 타이어 ‘엔페라 RU5’, 그리고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프리즈 AH8’ 등 3종이다.
넥센타이어 측은 최고급 제품인 ‘엔페라 AU5’와 ‘엔페라 RU5’는 안전운전을 위해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신(新) 명품보증제도’를 2017년에도 연장 시행함으로써 프리미엄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