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3℃

  • 인천 1℃

  • 백령 7℃

  • 춘천 -2℃

  • 강릉 3℃

  • 청주 1℃

  • 수원 1℃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3℃

  • 광주 2℃

  • 목포 5℃

  • 여수 8℃

  • 대구 5℃

  • 울산 6℃

  • 창원 6℃

  • 부산 8℃

  • 제주 9℃

티몬, 검색광고 솔루션 ‘슈퍼클릭’ 도입

티몬, 검색광고 솔루션 ‘슈퍼클릭’ 도입

등록 2017.03.13 09:41

금아라

  기자

공유

티몬, 검색광고 솔루션 ‘슈퍼클릭’ 도입 기사의 사진

소셜커머스 티몬이 광고 솔루션 전문 기업 엔비스타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검색광고 솔루션인 ‘슈퍼클릭’을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클릭’은 키워드 검색 시 최상단 검색결과에 광고 상품이 순차적으로 노출되도록 하는 CPC(Click Per Cost, 클릭당과금) 검색광고 솔루션이다. 이는 국내 대형 포털과 오픈마켓 등에서 적용하고 있는 방식으로 광고를 클릭했을 때 비용이 청구된다.

CPC방식은 적은 예산으로 합리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할 뿐 아니라 기간제 노출 방식인 CPM(Cost Per Mille, 광고 1000회 노출당 단가)과 달리 실시간으로 광고를 중단하거나 게재할 수 있어 보다 유연하고 전략적인 광고 집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티몬의 파트너들은 이를 통해 자신의 주력 상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노출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상위 노출에 다소 제약이 있었던 신규 파트너사들에게 효과적인 방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티켓몬스터 김준수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슈퍼클릭을 통해 파트너사들이 경쟁력 있는 상품에 대해 효과적으로 노출 시킴으로 매출 증대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파트너들이 티몬과 함께 성장하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