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초청 명품 ‘부티크 투어’ 개최캐딜락 여성 위한 특별한 프라이빗 투어제품 라인업 다변화로 고객층을 넓혀가는 캐딜락 브랜드의 고객 감사 이벤트
이번 행사는 자사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과 프레스티지 감성을 중시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타깃 마케팅이다.
특히 ‘에스컬레이드’ 출시에 앞서 마련한 이벤트로 캐딜락 여성 고객 중 기존 캐딜락 차량 구매 고객 및 에스컬레이드 사전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부티크 투어는 품격 있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오찬을 시작으로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갤러리 및 명품샵 등을 방문해 럭셔리 브랜드의 역사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넓혀가는 프라이빗 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부티크 투어는 여성 고객을 위한 행사인 만큼 전문 패션 컨설턴트를 초빙해 토탈 패션 스타일링 팁 및 럭셔리 패션 아이템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참석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캐딜락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식 지엠코리아 캐딜락 총괄 사장은 “캐딜락 충성 고객을 위해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품격 가치를 중시하는 캐딜락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기회를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