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에 쉐보레 혁신의 아이콘으로탁월한 서비스로 두 자릿수 점유율 달성
제임스 김 한국지엠주식회사 대표는 지난 8일 인천 네스트 호텔에서 개최된 ‘2017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쉐보레는 탄탄한 브랜드 명성과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국내 도입 6년만에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회사 역사상 최대인 19만4000대의 연간 판매 목표를 공유했다. 이를 통해 내수 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도 함께 달성한다는 계획을 다졌다.
이를 통해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판매 전략과 구체적인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그 밖에 2017 비즈니스 토크쇼(2017 Business Talk Show)와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판매 전반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수렴함은 물론, 고객에게 일관된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하기 위한 상호간 진솔하고 활발한 소통의 기회가 제공됐다.
아울러 작년 한해 뛰어난 판매실적과 고객서비스로 내수판매 신장에 공헌한 50여개의 우수 대리점에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진행된 워크숍에서는 제임스 김(James Kim) 사장,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을 비롯,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전국 쉐보레 대리점 워크숍은 ‘성장으로 가는 길(The Road to Growth)’ 이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참가자들은 역대 최대 내수 실적을 달성한 2016년의 성과를 함께 축하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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