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7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ABL생명 ‘더나은 암보험’, 한달만에 1만건 판매

ABL생명 ‘더나은 암보험’, 한달만에 1만건 판매

등록 2017.09.11 11:05

장기영

  기자

공유

암 진단금과 함께 생활비를 보장하는 ABL생명의 ‘더 나은 암보험’(갱신형) 판매 건수가 출시 한 달만에 1만건을 넘어섰다암 진단금과 함께 생활비를 보장하는 ABL생명의 ‘더 나은 암보험’(갱신형) 판매 건수가 출시 한 달만에 1만건을 넘어섰다

ABL생명이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더 나은 암보험’(갱신형)이 출시 한 달만에 판매 건수 1만건을 돌파했다.

11일 ABL생명에 따르면 지난 8일 영업일수 기준 더 나은 암보험 누적 판매 건수는 1만365건, 초회보험료는 2억9850만원이었다.

더 나은 암보험은 암 일시진단금은 물론 진단 1년 경과 후 생존 시 매월 3년(1형) 또는 4년(2형)간 생활자금을 지급한다.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으며, 특약을 추가하면 소액암 진단금과 암 사망보험금 등을 받을 수 있다.

ABL생명은 지난달 1일 사명 변경 이후 첫 신상품으로 더 나은 암보험과 ‘더 나은 통합종신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실장은 “생존률이 높아지고 있는 암 환자들의 경제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상품을 개발했다”며 “암 진단금과 매월 제공되는 생활자금을 치료비와 생활비로 활용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