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국내 대학교와 대학원에 재학 중인 외국 국적 유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거쳐 10월 27일 개별통지와 신세계홈페이지를 통한 수상작 발표를 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마케팅 전략부문과 컨텐츠 제작부문으로 나뉘어 실시된다. 마케팅 전략 부문 주제는 ‘모국 내 모바일 SNS활용 마케팅 방안과 신세계면세점 인지도 제고 방안’이다. 컨텐츠 제작 부문은 ‘신세계면세점 홍보영상 제작과 블로그 홍보용 신세계면세점 투어 SNS컨텐츠 제작’이다.
마케팅 전략부문과 컨텐츠 공모전 우수작에겐 각각 장학금 150만원이 주어진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총 5명 참가자들에게는 부문 관계없이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내국인 고객뿐 아니라 외국 국적 고객 시각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고 외국인 개별 관광객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