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캐릭터에 친숙한 20~30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위비프렌즈 캐릭터인 ‘위비’, ‘봄봄’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공 서비스는 우리카드의 기존 대표 상품인 ‘썸타는 우리 체크카드’와 동일하다.
해외유학, 여행, 직구(직접구매)에 대한 젊은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 해외 이용금액 캐시백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프리미엄급 신용카드 회원에게만 주어졌던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온라인쇼핑, 어학원, 교통, 통신, 커피전문점, 영화 등 젊은층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20%를 할인해준다.
연회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발급 다음 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 시 GS편의점 상품권(5000원) 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