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가성비 홍보를 위한 김생민의 영수증 편의점 습격사건 동영상이 지난 7일 공개 후 2주만에 2백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동영상은 인기리에 방영된 '김생민의 영수증' 프로그램 형식으로 편의점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영수증을 보고 소비 행태를 평가하고 솔루션을 제시한다. 리얼 예능 다큐를 표방한 만큼, 사회초년생, 젊은 부부, 알뜰 소비자 등 실제 편의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해 현실감 높였다.
동영상은 접한 네티즌들은 필라이트의 가성비, 맛과 가격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내며 영상에 공감하고 있다.
"친구들과 홈파티할 때 페트 6개 구매하면 충분~술집 대신 집에서 모임함 ㅎㅎㅎ" "4캔 만원도 이제 사치다! 4캔에 안주까지 챙길 수 있는 필라이트로 갈아탔다!" "이미 편의점 필라이트 싹쓸이! 내 영수증은 슈퍼울트라그뤠잇!" "김생민은 진짜 필라이트만 사먹을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은 지난 7일 하이트진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2주 만에 2백만 조회수를 달성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앞으로도 필라이트만의 젊고 새로운 감각의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