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오는 29일까지 총 4주 간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모든 유상수리 항목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사고 수리 및 부품만 구매시는 제외)
동절기 안전 운전 핵심요소인 타이어 교체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입 시 약 20% 할인 혜택을 제공, 2본 이상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멀티포트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 대상에게는 사은품으로 머그컵을 증정한다.
겨울철 캠핑에 최적화된 7인승 대형 패밀리 SUV ‘뉴 패스파인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뉴 패스파인더 다이내믹 베케이션(Pathfinder Dynamic Vacation)’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약 2주간 시승을 신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두 가족을 선발, 2박 3일 간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달 1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뉴 패스파인더 체험 스토리는 영상으로 제작·편집돼 추후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될 계획이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추운 겨울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서비스 캠페인 및 뉴 패스파인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닛산의 브랜드 가치 및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사람들의 보다 풍요로운 삶을 만들기 위한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lgent Mobility)’ 브랜드 웹툰의 2번째 에피소드를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인텔리전트 후측방 경고시스템을 주제로 인기 웹툰작가 기안84와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