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 웹툰은 ‘사람들의 보다 풍요로운 삶’을 만들기 위한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일을 시작으로 닛산 공식 홈페이지와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3부작으로 매달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웹툰에는 ‘패션왕’, ‘복학왕’ 등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얻은 유명 웹툰작가 ‘기안84’가 참여했다. 웹툰을 통해 소개되는 닛산의 혁신적인 기술은 인텔리전트 사각지대 경고, 인텔리전트 후측방 경고 시스템 및 인텔리전트 차간거리 제어 시스템 등이다.
닛산은 이번 브랜드 웹툰 제작을 기념해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한 달간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한 고객 대상으로 총 3명을 추첨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다음 달 8일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 및 개별 공지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 차량의 혁신적인 기술들이 운전자들의 일상 생활에 가져다준 긍정적 변화를 보다 재미있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닛산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