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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부산정비사업소 신규 개소로 고객 서비스 강화

쌍용차, 부산정비사업소 신규 개소로 고객 서비스 강화

등록 2018.02.26 14:24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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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가 연간 2만연대의 정비가 가능한 부산정비사업소를 오픈했다. (사진=쌍용차 제공)쌍용자동차가 연간 2만연대의 정비가 가능한 부산정비사업소를 오픈했다. (사진=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부산정비사업소를 개소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부산정비사업소는 총면적 2353m²(713평)에 4층 규모로 24개 스톨을 갖추고 있다. 연간 2만여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우수한 정비인력과 판금·도장을 비롯해 다양한 정비가 가능한 최고 수준의 설비를 갖추고 있다.

총 30여명의 정비인력을 확보해 신속한 정비가 가능하며 일반수리와 보증 및 사고수리 이외에도 다양한 쌍용자동차 모델들의 부품도 판매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대기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고객휴게실뿐만 아니라 인터넷룸 및 카페도 마련돼 있다.

사상구에 위치한 부산정비사업소는 기존의 해운대, 동래 정비사업소와 함께 부산 지역 고객 접근성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부산정비사업소는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서비스 인력과 최신설비로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1위 달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정비사업소 오픈으로 쌍용차는 전국 45개의 정비사업소와 21개의 정비센터 및 지정정비공장, 272개의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8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운영하게 됐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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