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중소기업연합봉사단, 봄맞이 나들이 봉사활동

중소기업연합봉사단, 봄맞이 나들이 봉사활동

등록 2018.03.25 11:17

주성남

  기자

공유

24일 중소기업연합봉사단은 가연마을 입소자들과 공원산책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24일 중소기업연합봉사단은 가연마을 입소자들과 공원산책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이 운영하는 중소기업연합봉사단은 지난24일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요양시설 `가연마을`(원장 조선희)을 방문해 봄맞이 나들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연합봉사단은 중소기업중앙회 직원·가족들이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결성한 자발적 봉사활동 모임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봉사단 소속으로 활동해온 경기도가구공업협동조합 정용주 이사장의 소개로 이루어졌다.

봉사단은 1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쌀 46포대를 전달하고 봄을 맞아 공원 산책과 미술품을 관람하는 등 중증장애를 가진 입소자들과 함께 했다.

중소기업중앙회 신영선 상근부회장은 이날 “재단의 따뜻한 봉사활동으로 봄의 소식을 알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개인적으로도 나눔 현장에 꾸준히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가연마을 조선희 원장은 “센터인력만으로 중증장애인분들을 보살피고 입소시설을 관리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면서 “중소기업연합봉사단의 따뜻한 온정이 입소자분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겨질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