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신한은행 직원은 상담 콘텐츠 관리 포털에 탑재된 1000여개 상품을 태블릿PC에 띄워 내용을 공유하면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소비자가 태블릿PC의 상담자료를 가져가고 싶다면 언제든 직원에게 요청해 문자 메시지나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받을 수 있다. 이후 필요할 때마다 휴대전화로 접속해 내용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쏠깃’ 서비스는 기획단계부터 플랫폼 개념을 도입해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한 양질의 상담자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면서 “소비자나 직원 모두 편안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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