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 인천 10℃

  • 백령 10℃

  • 춘천 11℃

  • 강릉 8℃

  • 청주 12℃

  • 수원 11℃

  • 안동 11℃

  • 울릉도 9℃

  • 독도 9℃

  • 대전 12℃

  • 전주 13℃

  • 광주 13℃

  • 목포 13℃

  • 여수 14℃

  • 대구 13℃

  • 울산 12℃

  • 창원 13℃

  • 부산 12℃

  • 제주 15℃

신한은행, 태블릿PC로 상담하는 ‘쏠깃(SOL kit)’ 서비스 실시

신한은행, 태블릿PC로 상담하는 ‘쏠깃(SOL kit)’ 서비스 실시

등록 2018.03.28 11:42

차재서

  기자

공유

신한은행이 오는 4월부터 태블릿PC를 활용해 상담하는 ‘쏠깃(SOL kit)’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신한은행이 오는 4월부터 태블릿PC를 활용해 상담하는 ‘쏠깃(SOL kit)’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오는 4월부터 태블릿PC를 활용해 상담하는 ‘쏠깃(SOL kit)’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한은행 직원은 상담 콘텐츠 관리 포털에 탑재된 1000여개 상품을 태블릿PC에 띄워 내용을 공유하면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소비자가 태블릿PC의 상담자료를 가져가고 싶다면 언제든 직원에게 요청해 문자 메시지나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받을 수 있다. 이후 필요할 때마다 휴대전화로 접속해 내용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쏠깃’ 서비스는 기획단계부터 플랫폼 개념을 도입해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한 양질의 상담자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면서 “소비자나 직원 모두 편안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