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맹전은 연맹과 연맹 간 매칭을 통해 이용자 간 대결을 벌이는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 콘텐츠로 최대 50대50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상대 연맹의 성을 공격하여 점령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연맹전 시즌2에서는 진지 방어 요소인 방어진을 통해 적들의 이동속도를 느리게 하는 등 전략적 방어 요소를 사용할 수 있다. 또, 연맹장은 연맹전 화면에 전투 지령을 메시지 형태로 노출해 연맹원들의 효과적인 전투 지휘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장수 ‘주창’과 ‘전위’가 초월 가능 장수로 추가됐다. 초월 시스템은 장수의 외형 변경과 추가 스킬 획득이 가능한 콘텐츠다. 초월 완료 시, ‘주창’은 방패를 사용해 광범위하게 적을 타격하는 ‘반고의 힘’ 스킬을 사용하며, ‘전위’의 경우 바닥을 내려쳐 적을 기절시키는 ‘악래폭주’ 스킬을 사용한다.
이밖에도, 초월당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개선되었고, 장수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수 체험’ 기능이 추가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신규 초월 장수 추가를 기념해, 삼국블레이드는 게임 내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명장의 선물’ 웹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또 점수를 누적하여 특정 점수를 달성할 경우 아이패드와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4성 장수 선택권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하고, 게임 접속 시 총 7일 동안 총 700만원의 금화를 나누어 지급하는 ‘7백만의 선물 이벤트’도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정재훈 기자
skj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