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은 전날 공식 APP와 SNS를 통해 초콜릿을 듬뿍 바른 일명 초콜릿 버거 ‘초콜릿 후퍼’ 출시를 알리면 대대적인 이벤트를 벌였다.
이벤트 소식과 함께 올라온 CF 영상에서는 초콜릿 케이크로 만든 버거 번과 버거킹만의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초콜릿 패티로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이 공개돼자마자 소비자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아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가 43만을 돌파하고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 게시글에도 2만개에 가까운 댓글 달렸다.
하지만 이 신제품은 만우절을 맞아 버거킹이 기획한 가상의 상품이다. 버커킹 측은 “만우절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초콜릿 와퍼’ 영상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버거킹은 만우절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200인을 선정 버거킹 와퍼와 초콜릿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