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건물로 이전한 아우디 남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744㎡의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3S(Showroom, Service, Spare parts) 콘셉트로 신차 구매에서부터 차량 정비까지 한 곳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 남산 전시장’은 총 11대의 차량 전시 공간과 상담 공간 외에도 고성능 라인업인 아우디 S, RS, R 모델 전용 공간인 ‘아우디 스포트 콘셉트 존’ 을 마련하여, 고성능 차량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편리한 차량 상담을 돕는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총 4개의 워크베이를 운영하여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와 보증수리가 가능하며 1일 30대 이상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 남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축 이전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와 고객 관리가 가능해져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네트워크 확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최고의 세일즈 서비스와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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