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보성군, 한국도로공사 보성지사 등과 업무협약 체결

보성군, 한국도로공사 보성지사 등과 업무협약 체결

등록 2018.04.27 17:07

오영주

  기자

공유

보성녹차휴게소에 고객서비스코너 5월부터 설치·운영

보성군이 26일 한국도로공사 보성지사, 보성녹차휴게소와 보성녹차 브랜드 가치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보성군이 26일 한국도로공사 보성지사, 보성녹차휴게소와 보성녹차 브랜드 가치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보성군은 지난 2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한국도로공사 보성지사(지사장 곽종수), 보성녹차휴게소(소장 최영우)와 보성녹차 브랜드 가치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보성의 대표적인 특산품인 녹차 홍보와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 코너 운영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체결에 따라 보성군은 보성녹차휴게소 내에 녹차 홍보·고객서비스 코너를 5월중 설치하고 시음용 녹차를 제공하며, 한국도로공사 보성지사는 서비스코너의 종합적인 관리 운영 및 홍보, 보성녹차휴게소는 서비스코너 장소 제공 및 서비스 등을 실시하기로 했다.

곽종수 한국도로공사 보성지사장은 “보성녹차의 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하여 활발한 고객서비스 제공과 함께 각 기관과 지역 농가 모두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유현호 보성군수 권한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성 차 소비촉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며, “차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