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런 창립 7주년 기념 행사와 함께 진행된 런칭 행사는 해피런 관계자들을 비롯해 신제품 제조사인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 법무법인 정일 대표인 설경수 변호사 등 4천여 명이 참석했다. 해피클린 전속모델인 추성훈은 축하영상으로 자리를 빛냈다.
사전 행사로 시니어 패션쇼와 노래 한마당이 있었으며 본 행사는 MC 배동성, 윤희정의 사회로 진행됐다.
해피런 노규수 대표는 “7년전인 2011년 4월 봉천동의 한 허름한 사무실에서 창업한 해피런을 믿고 지금까지 헌신한 임직원들, 한결같이 함께 해준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를 비롯한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작지만 거대한 꿈을 안고 시작한 이 회사가 2017년 기준 540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한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4월 5일 일본 해피런 법인 창립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등의 글로벌 진출과 소비가 소득이 되는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쇼핑몰 ‘85pro mall’을 통한 SNS 마케팅 등으로 더 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글로벌 신제품 런칭쇼에서는 한독 생명공학연구소가 연구·개발한 해피시리즈 건강기능식품 6종과 화장품인 ‘해피 클렌징젤’이 공개됐다. 쏘팔메토가 주성분인 ‘해피파워’, 밀크씨슬이 주성분인 ‘해피씨슬’, 은행잎추출물이 주성분인 ‘해피베셀’, 스피루리나가 주성분인 ‘해피슈퍼’, 보리새싹추출물이 주성분인 ‘해피바리맆’, 와송, 오가피, 야콘 등의 성분이 함유된 ‘해피와(瓦) 등 6종의 건강식품과 계면활성제를 이용하지 않고 고보습 원료만을 이용한 ‘해피 클렌징젤’을 선보였다.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는 “해피시리즈는 기능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고객의 니즈에 폭넓게 대응하고자 출시했고 최근 식약처로부터 우수건강기능식품 GMP 인증을 획득한 신공장에서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연구개발 및 생산된다”며 “앞으로도 한독화장품은 최고의 시설과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으로 글로벌 뷰티&헬스분야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부 축하공연에서는 김정택 단장이 이끄는 ‘SBS 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와 가수 심수봉, 신유, 인치엘로, 벨라디바, 카메츠, 코미디언 배동성 등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