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4℃

  • 인천 1℃

  • 백령 6℃

  • 춘천 -1℃

  • 강릉 4℃

  • 청주 2℃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3℃

  • 광주 2℃

  • 목포 6℃

  • 여수 8℃

  • 대구 4℃

  • 울산 7℃

  • 창원 6℃

  • 부산 8℃

  • 제주 6℃

그라비티, 1Q 영업이익 48억원···전년比 46%↑

그라비티, 1Q 영업이익 48억원···전년比 46%↑

등록 2018.05.10 14:55

정재훈

  기자

공유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흥행···실적 견인

그라비티, 1Q 영업이익 48억원···전년比 46%↑ 기사의 사진

그라비티는 올해 1분기 매출액이 663억1000만원, 영업이익 48억2000만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 184%, 46.1% 증가한 수치다.

이 같은 성과는 국내와 대만 등 해외시장에서 신작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선전에 힘입은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3월14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한국 출시 이후 3월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영업이익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이유로는 초기 론칭 관련 마케팅 비용 때문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최고 매출 기준, 한국 애플 앱스토어 1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연내에 글로벌 론칭 할 계획이며, 모바일 액션 RPG ‘라그나로크: 스피어 오브 오딘' 및 카드형 RPG ‘라그나로크R’ 을 동남아시아 지역에 선보이며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라그나로크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게임 다수를 연내 공개하며, 글로벌 게임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정재훈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