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신규 스타몬 ‘라무’는 너구리 외형의 깜찍한 요리사로 후라이팬을 휘둘러 적을 공격한다. 더불어 스타몬 ‘스핑크스’는 눈에서 강력한 화염을 내뿜으며, 고대의 수호자의 힘을 사용하는 피라미드 형체로 적을 공격한다.
또한 몬스터슈퍼리그 내 마스터 최고 레벨이 기존 60에서 65로 상향 조정됐고, 레벨업을 달성할 경우 게임 내 재화인 스타젬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내 마스터들의 보금자리이자 다양한 모험지역으로의 탐험을 돕는 비행체인 비공정의 ‘모듈 강화 시스템’이 추가됐다. 추가 모듈 강화 시 마스터의 최대 에너지 및 비공정에 심어진 나무를 통한 보너스 획득량이 증가한다. 또, 한번 구매로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신규 비공정 ‘하나무라’가 추가됐다.
이밖에 게임 내 마스터를 위한 ‘클랜 페스티벌’이 오는 2일까지 진행된다. 클랜 페스티벌은 클랜원들끼리 서로 선물을 주고받는 페스티벌로, 스페셜 상점에서 스타젬을 사용하여 스타몬을 소환하면 일정 횟수마다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이 속한 클랜원들에게 지급된다.
스타몬 ‘스핑크스’ 획득이 가능한 환생 페스티벌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4성 이상의 스타몬을 재료로 사용해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며, 스타몬 2종을 합성시켜 100% 확률로 스타몬 ‘스핑크스’를 획득할 수 있는 ‘합성 소환’ 이벤트도 7일까지 진행한다.
뉴스웨이 정재훈 기자
skj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