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한화생명, 유방암 1500만원 보장 여성 특화 보험 출시

한화생명, 유방암 1500만원 보장 여성 특화 보험 출시

등록 2018.06.21 11:06

장기영

  기자

공유

한화생명은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여성 특화 보험 ‘한화생명 더(The)아름다운 여성애(愛)보험’을 판매한다. 사진=한화생명한화생명은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여성 특화 보험 ‘한화생명 더(The)아름다운 여성애(愛)보험’을 판매한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여성을 위한 특화 보험인 ‘한화생명 더(The)아름다운 여성애(愛)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주요 성인질환은 물론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을 집중 보장한다.

주계약을 통해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다발경화증, 중증루프스신염, 중증재생불량성빈혈, 특정류마티스관절염 진단 시 최소 200만원, 최대 2000만원을 지급한다.

유방암에 대한 보장을 대폭 강화해 유방암 치료 특약 가입 시 진단자금, 유방 재건 수술자금과 주계약에서 보장하는 유방절제술 비용을 각 500만원씩 총 1500만원까지 보장한다.

또 오십견·하지정맥류 보장 특약에 가입하면 수술 시 각 회당 50만원, 입원 시 1일 2만원을 지급한다. 만기까지 생존 시에는 납입한 특약 보험료의 50%를 돌려준다.

임신한 고객은 모성 보장 특약 가입 시 태반 조기박리, 양수색전증, 임신중독증 발생 시 진단자금을 지급한다.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수술·입원자금, 유산으로 인한 수술자금과 함께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사망도 보장한다.

가입 유형은 △순수보장형 △만기환급형 △실버형 △골드형 등 4가지 유형 중 선택 가능하다.

실버형과 골드형은 가입 2년 후부터 매년 30만원씩 각각 최장 10년, 20년간 ‘자기애자금’을 지급한다. 나를 위한 투자를 중요시하는 고객이라면 건강관리자금 등을 마련할 수 있는 실버형이나 골드형이 적합하다.

가입 연령은 만 15세부터 60세까지다. 월 보험료는 40세 여성, 주계약, 유방암 치료 특약, 오십견·하지정맥류 보장 특약 가입 기준 1만5290원 수준이다.

최성균 한화생명 상품개발팀장은 “이번 상품은 일반적인 보장에서 벗어나 여성에 꼭 필요하지만 부족했던 보장을 채워줄 것”이라며 “여성 고객의 요구와 상황에 맞게 설계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혁신적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